10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2015년 신입생 모집 합격자가 발표되면서 광주광역시 소재의 명문 광주실용음악학원 TMP는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는 이번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합격자 김민재가 단기간에 걸쳐 입시에 합격했기 때문이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는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엑소 카이, 미쓰에이 수지, 에프엑스 설리, 걸스데이 혜리, 씨앤블루 이종현, 에이핑크 손나은, 비원에이포 공찬 등) 들의 모교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2015년 신입생 모집은 어느 때보다 경쟁률이 높았다.
이러한 경쟁률 속에서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합격한 김민재의 경우, TMP실용음악학원에서 입시 준비를 한 기간이 1년이라는 단시간으로 알려지면서 TMP실용음악학원이 인기를 끌게 됐다.
최근 대한민국에는 또 한 차례 오디션 열풍이 불어 기타, 피아노 색소폰 등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 신력을 뽐내고 싶어 하는 청소년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이에 광주실용음악학원 TMP실용음악학원 측은 “우리는 꿈을 키우는 아이들에게 보다 참된 가르침을 전해 뮤지션으로서의 성장을 도와주는 진정한 음악학원이다”며, “단순한 이익만을 위해 수강생을 가르치는 곳과 달리 전문화된 교육으로 개개인의 개성과 특성을 표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주겠다”고 전했다.
또한 “TMP실용음악학원에서는 현재 활동 중인 선생님들의 트레이닝을 1대1로 받을 수 있다”며 “개개인이 본인만의 색을 가질 수 있도록 개인 연습공간을 통해 각자의 꿈을 키우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