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이병헌,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예고편에 이병헌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편에서는 누군가를 쫓는 액체인간 T-1000과 원조 터미네이터 아널드 슈워제네거가 나온다.
앞서 유출된 영화의 콜시트(촬영 개요)에 따르면 터미네이터5 이병헌 캐릭터는 ‘Cop/T-1000’이다.
‘T-1000’은 지난 1991년 개봉한 ‘터미네이터2’에서 로버트 패트릭이 연기한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다. ‘T-1000’에 대해 당시 영화계와 팬들을 감탄을 금치 못했다. ‘터미네이터’ 시리즈 사상 최고의 매력적인 악역 캐릭터로 평가받고 있다.
‘터미네이터5’는 지구를 지배하게 된 로봇과 인간의 싸움을 그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동명영화를 리부트한 작품이지만 기존 ‘터미네이터’ 시리즈와는 별개의 이야기로 진행된다. 총 3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터미네이터5’에서는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의 아버지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의 젊은 시절이 주요 내용이다.
원조 터미네이터 아널드 슈워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등 할리우드 톱스타가 대거 출연한다.
특히 T-1000 배역으로 알려진 이병헌이 차량 위에서 첫 등장하는 모습과 함께 `히 이즈 백(He is Back)`이란 문구가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아이 윌 비 백(I’ll be back)`이란 유행어를 남긴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통해 그가 돌아왔음을 암시하는 것.
`터미네이터5`는 지구를 지배하게 된 로봇과 인간의 싸움을 그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동명영화를 리부트한 작품이다. 기존 `터미네이터` 시리즈와는 별개의 이야기로, 총 3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오는 2015년 7월 1일 개봉 예정.
터미네이터5 이병헌 소식에 네티즌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기대된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진짜 배우로서는 최고’ ‘터미네이터5 이병헌, 이번 계기로 우뚝 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