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왕중왕전
전현무가 `히든 싱어` 왕중왕전에 출연하는 일반인 참가자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됐다.
6일 전현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밤 11시 생방송 `히든 싱어` 대한민국 최강 모창신을 뽑을 준비되셨나요?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이라는 글과 함께 참가자들과 함께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현무는 `히든 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에 참가하는 10명의 참가자들과 다정하게 모여 카메라를 올려다보고 있다.
가창력이 인상 깊던 익숙한 얼굴들이 모여 있어 ‘히든싱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욱 반가운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히든 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에는 `가짜 이문세` 안웅기,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사랑해 휘성` 김진호,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이 경합에 참가해 진검승부를 겨룬다.
대국민 투표로 결정될 `히든 싱어 시즌 1, 2, 3 통합 왕중왕전`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3천만 원과 4천만원 상당의 차량이 상품으로 지급되며 2등은 상금 500만 원, 3등은 상금 300만 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