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와 박명수의 사진이 SNS에서 큰 화제다.
지난 6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유재석은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나?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며 언급했다.
이에 박명수는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라고 답했다.
한수민 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삼성병원 수련의를 거쳐 현재 피부과 병원 원장이다. 미국 의사 자격증도 취득했으며, 미국노화방지학회 정회원, 미국비만학회 정회원, 북미 비만 연구회 정회원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박명수는 지난 2008년 미국 의사시험에 합격했지만 레지던트가 되기를 포기하고 자신에게 돌아온 신부의 마음에 감동해 결혼을 결심했다. 당시 박명수는 "내가 좀 멍청한 편인데 신부는 똑똑하다"며 "내가 가지지 못한 부분을 많이 가지고 있어 여러모로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진심을 밝혔다.
이 둘은 2008년 4월 6일 서울시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털 볼룸에서 결혼했으며, 같은해 8월 10일 딸 민서가 태어났다.
박명수는 지난 2012년 `세바퀴`에서 키스 금지 조건으로 결혼했다는 루머에 대해 "`무한도전` 멤버들이 웃기려고 그런 거다. 키스 마니아다. 키스 없인 못 산다. 어제도 했다. 사단법인 키스 협회 홍보 대사다"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푶현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