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14-12-11 16: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닷컴은 지난 5월 최고고객책임자로 지원부문장인 김기준 이사를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사무국을 발족했습니다.

이후 사무국을 중심으로 상품 반품 시 운송장만 확인되면 고객에게 상품대금을 환불해주는 선환불시스템과 부분매입취소 시스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김기준 롯데닷컴 최고고객책임자는 "소비자 관점에서 정책을 시행하고 내부 프로세스를 점검해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한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