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15일 케이블 tvN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하고 나영석, 신효정PD가 연출을 맡을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알렸다.
이어 "제작진이 생각하는 방향성은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 편(가제)`"이라며 "구체적인 콘셉트, 프로그램명, 방송일자 등은 추후 확정되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나영석 PD는 이서진, 옥택연과 함께 시골마을 유기농 일상을 담은 `삼시세끼`를 선보이고 있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없는 `한 끼`를 한적한 시골에서 어렵게 해보는 야외 버라이어티다.
그동안 차승원은 `무한도전`에서, 유해진은 `1박2일`에서 예능감을 선보인바 있지만 장근석은 처음이다.
그러나 15일 장근석은 "기사 나간다는 얘기 못 들었는데…진짜 이런 식으로 빼도 박도 못 하는 게 되는 거구나"라며 "패닉, 낚시질값, 겨울, 어촌은 춥겠지, 패딩 추천, 하지만 나는 양어장 아들, 민물인데 바다는 자신 없다, 추워, 동사, 겨울잠은 끝"이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출연에 누리꾼들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같이 출연하면 대박일듯"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차승원 예능은 기대돼"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장근석은 고사중인가"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