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마케팅으로 11월 한 달간 이사 고객의 가전제품 구매 금액이(직영점 기준) 1년 전에 비해 62%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금액과 삼성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지난 9월부터 실시됐으며, 이사를 할 때 가전제품 교체수요와 이사비용으로 인한 카드 사용 비중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이사를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공식 사이트(http://membership.samsung.com/sec/)의 `라이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마케팅으로 11월 한 달간 이사 고객의 가전제품 구매 금액이(직영점 기준) 1년 전에 비해 62%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금액과 삼성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지난 9월부터 실시됐으며, 이사를 할 때 가전제품 교체수요와 이사비용으로 인한 카드 사용 비중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이사를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공식 사이트(http://membership.samsung.com/sec/)의 `라이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