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이나 술자리에서 한 번쯤 ‘개’가 되어본 기억이 있는 직장인들을 겨냥해 대리운전 어플 `버튼대리`가 실제 개들이 등장하는 DMB 광고를 내놓았습니다. 찬 바람이 부는 밤을 배경으로, IT 기반 스타트업 버튼테크놀로지 직원인 견공 5마리가 IT 꿈나무 벤처의 설립 기념회식을 갖는다는 설정입니다. 회식 후 집에 돌아가는 길, 차는 가지고 왔지만 대리운전 번호를 외우지 못했거나 갑자기 현금이 없을 때, 또 현재 위치를 제대로 설명하지 못할 때 술 취한 견공들이 버튼대리를 이용해 버튼 한 번으로 쉽고 빠르게 대리운전 기사를 부른다는 내용입니다. 견공 5마리 모두 사람 못지 않은 적절한 표정과 몸 연기로 직장인들의 회식 후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웃음을 줍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연말연시 계속되는 술자리에서 간 부담을 줄이는 음주법을 제안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음주 전에는 가벼운 식사로 배를 채우는 것이 좋고, 달걀, 아스파라거스, 우유 등을 음주 전에 먹으면 좋습니다. 달걀에는 알코올의 독소를 없애주는 아미노산인 시스테인이 함유돼 있고 아스파라거스에 함유된 아미노산은 알코올의 대사를 돕고 간세포를 보호합니다. 또 음주 전 우유 한잔은 알코올로부터 위벽을 보호하고 알코올의 흡수를 늦춰 숙취 예방에 도움이 된다네요. 술자리에선 도수 낮은 술부터 천천히 마시고 고단백질 안주나 과일, 채소를 함께 먹는 게 좋습니다. 간 건강을 위해 밀크씨슬 추출물이 함유된 LG생명과학 리튠 ‘프로-리버’ 등을 보조로 섭취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 모델 공효진이 1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무디킹 매장에서 `공효진과 함께 하는 익스트림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겨울 시즌 한정 ‘익스트림 화이트 스무디’의 출시와 동시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익스트림 화이트 캠페인’을 알렸습니다. 공효진은 자신의 근황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의 비결 등을 전하며 스케쥴을 소화할 수 있는 남다른 체력의 비결로 스무디킹 스무디를 꼽았다고 하네요.
생고기전문점 육봉달과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지역 내 육봉달 매장 13곳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의 경우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함께한 업체의 프로모션 만족도가 특히 높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인천 지역 내 육봉달 매장 방문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육봉달에서 식사를 하고 응모함에 명함을 넣은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선물로 증정하는 방식입니다. 스웨트 재킷, 여행가방, 비틀 키링, 비틀 USB 등 알차고 다양한 폭스바겐 제품들을 선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식 샐러드바 대표 브랜드 이랜드 자연별곡은 2030세대들이 즐겨 찾는 서울 주요 도심지에 새로운 3개 매장의 문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16일 압구정점 개점에 이어, 18일 명동, 19일 한양대에 각각 신규 매장을 추가로 선보입니다. 자연별곡 압구정점은 새로운 ‘월드 고메 뷔페’ 콘셉트의 애슐리 퀸즈와 나란히 함께 오픈해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되며, 한양대점 또한 자연별곡의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20대 대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네요. 또한 명동은 서울의 중심 쇼핑지이자 외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지로 자연별곡의 왕의 이야기가 담긴 팔도 진미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에게까지 색다른 한식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데도 기여할 전망이라고 자연별곡은 전했습니다.
채널A의 `닥터 지바고’가 16일 `남자답게 사는 법- 전립선 건강’ 편을 방송,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지키는 법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방송에서는 먼저 떨림과 통증 빈뇨 증상 등으로 병원을 찾았다가 전립선염 진단을 받은 20대, 전립선 비대증에 이어 전립선 결석 진단까지 받아 직장까지 그만둔 40대, 은퇴 후 빈뇨 증상이 심해져 병원을 찾았다가 전립선 비대증 진단을 받은 60대 남성 등 전립선 건강 이상으로 고통 받는 다양한 사례자를 소개해 이 질환에 대한 심각성을 보여줬습니다. 또 톳 나물과 미역 등 해조류 밥상으로 전립선 비대증을 극복한 60대와 항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이 다량 함유된 땅콩 새싹으로 전립선 건강을 되찾은 50대 남성에 이어 매년 전립선 검사를 받으며 전립선 건강을 체크하는 것은 물론 평소 전립선에 좋은 쏘팔메토 함유 전립선 건강 기능 제품인 CJ제일제당의 `전립소 쏘팔메토 파워’ 등 건강 식품을 챙겨먹고 전립선에 도움이 되는 운동까지 하며 전립선 이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있는 50대도 등장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