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바이오` 플레인 리뉴얼 출시 한 달 만에 40% 판매 신장
매일유업의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떠먹는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매일바이오 플레인`이 리뉴얼 출시 한 달만에 판매량이 40%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가공식품에 단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인위적인 당 성분은 일절 첨가하지 않은 대신 생우유 95%와 유고형분의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고소한 맛과 진한 풍미는 물론 우유의 풍부한 영양성분까지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이 높아지며 식품 구매 시 그 성분과 함유량을 꼼꼼히 확인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증가 추세가 매일 바이오 플레인의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특히 제품을 리뉴얼하며 제품 내 함유된 유산균을 세계적으로 가장 연구가 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중 하나인 `LGG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으로 업그레이드 한 점도 주효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고를 때에도 유산균의 종류와 함유량을 따져 고르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은 것.
또한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LGG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한 복합유산균을 농후발효유 법적 기준치(1억/g)보다 5배 많이 함유하도록 설계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 내 함유된 유산균은 1g당 5억마리로 요거트만으로도 충분한 양의 유산균 섭취가 가능해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유산균 건강식`으로도 적합하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마케팅 담당자는 "풍부한 우유성분으로 고소한 맛을 살린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제대로 만들어 플레인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제철과일, 견과류 등 다른 재료들과 곁들여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며, "플레인 요거트를 한끼 식사로 즐기는 사람들이 늘며 대용량 제품의 소비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향후에도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의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떠먹는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매일바이오 플레인`이 리뉴얼 출시 한 달만에 판매량이 40%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가공식품에 단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인위적인 당 성분은 일절 첨가하지 않은 대신 생우유 95%와 유고형분의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고소한 맛과 진한 풍미는 물론 우유의 풍부한 영양성분까지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이 높아지며 식품 구매 시 그 성분과 함유량을 꼼꼼히 확인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증가 추세가 매일 바이오 플레인의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특히 제품을 리뉴얼하며 제품 내 함유된 유산균을 세계적으로 가장 연구가 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중 하나인 `LGG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으로 업그레이드 한 점도 주효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고를 때에도 유산균의 종류와 함유량을 따져 고르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은 것.
또한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LGG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한 복합유산균을 농후발효유 법적 기준치(1억/g)보다 5배 많이 함유하도록 설계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 내 함유된 유산균은 1g당 5억마리로 요거트만으로도 충분한 양의 유산균 섭취가 가능해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유산균 건강식`으로도 적합하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마케팅 담당자는 "풍부한 우유성분으로 고소한 맛을 살린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제대로 만들어 플레인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제철과일, 견과류 등 다른 재료들과 곁들여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며, "플레인 요거트를 한끼 식사로 즐기는 사람들이 늘며 대용량 제품의 소비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향후에도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