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항상 주름고민을 갖고 있다. 그러나 중년의 여성들은 젊은 여성처럼 다양한 시술에 적극적이지 못하다. `늙어서 주책`이라는 주변의 시선도 그렇고 너무 성형한 것처럼 티나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젊어지고 싶은데 실제 존재하는 다양한 시술 중 이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게 있을지도 의문스럽기 때문이다.
젊은 여성은 물론이고, 이런 중년의 여성들에게 적합한 시술이 있으니 바로 벨로디 플러스다. 벨로디 플러스는 일반 레이저 리프팅 시술인 벨로디 얼굴 & 목 리프팅시술에 특허받은 특수한 실을 사용하는 와우업리프팅 그리고 팔자주름 필러가 합쳐진 시술이다. 벨로디 플러스 하나로 다양한 시술이 한번에 가능한 셈이다.
벨로디 플러스는 벨로디 리프팅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탄탄하게 재건축해준 후 피부결과 처짐 정도의 개인차이를 고려해, 특수한 실로 리프팅을 해준다.
이 때 사용되는 특수한 실은 미국 FDA와 유럽 CE마크를 획득한 우수한 제품이어서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하다. 그 후 필러로 팔자주름을 해결하면 최대한 자연스운 동안성형이 가능해진다. 또 이 시술들은 모두 절개 없이 이뤄지는 시술이기 때문에 부작용도 적고, 회복도 매우 빨라 혈압, 당뇨가 있거나 연령이 많은 이들도 시술받을 수 있고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소향라포리스의원 문인근 전문의는 " 벨로디 플러스는 자연스럽게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를 잘 반영한 시술이다"라며, "여성으로서 예뻐지고 싶은 마음을 잘 이해하려 노력하고 여성의 입장에 서서 많은 연구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