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쎄시봉’의 개봉이 2015년 2월로 확정되면서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뜨겁ㅈ다.
22일, 영화 ‘쎄시봉’의 제작사는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하며 영화의 개봉을 2015년 2월로 확정했다.
영화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윤형주(강하늘) 송창식(조복래) 오근태(정우) 등 트윈폴리오의 첫 만남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실존인물들 가운데 오근태는 트윈폴리오가 당초 트리오로 시작됐다는 가정 하에 만들어진 가상 인물이다.
영화 ‘쎄시봉’은 특히 조영남의 `딜라일라`를 비롯해 이장희의 `그건 너`,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 등 당대 오빠부대를 이끌었던 추억의 가수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싱크로율은 물론 추억의 명곡들로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화 ‘쎄시봉’ 오근태를 접한 누리꾼들은 “쎄시봉 오근태, 부모님 모시고 꼭 봐야겠다”, “쎄시봉 오근태, 누군가했더니 가상인물이구나”, “쎄시봉 오근태, 추억의 명곡 다시 생각나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