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이 ARS 서비스 사용자의 편의를 높인 `보이는 ARS`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합니다.
이번 `보이는 ARS`는 기존의 ARS 음성안내 내용을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문자로 표시해 보다 신속하고 명확한 안내로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메트라이프생명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창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안내 멘트를 다 듣거나 다시 들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불필요한 통화시간을 줄일 수 있어 더욱 효율적입니다.
특히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각 장애인 등 듣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까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 음성 ARS의 불편사항이 개선되어 보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보이는 ARS`는 기존의 ARS 음성안내 내용을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문자로 표시해 보다 신속하고 명확한 안내로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메트라이프생명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창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안내 멘트를 다 듣거나 다시 들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불필요한 통화시간을 줄일 수 있어 더욱 효율적입니다.
특히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각 장애인 등 듣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까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 음성 ARS의 불편사항이 개선되어 보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