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류열풍에 따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면서 면세점 매출도 급상승하는 추세다. 여기에 면세점 이용한도가 600달러로 상향 조정되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면세 쇼핑에도 탄력이 붙었다.
대전 신우면세점 관계자는 “전년대비 매출이 238%까지 급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중국관광객의 증가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및 LG생활건강의 국내화장품과 정관장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특히 연말은 면세점들에게 있어 놓칠 수 없는 기회이기도 하다. 연휴가 이어지면서 해외로 떠나는 관광객이 늘어나는데다, 크리스마스나 설날, 발렌타이데이 등의 기념일 선물을 미리 마련하려는 고객들이 지갑을 여는 횟수도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신우면세점이 겨울맞이 최대 50% 할인행사를 개최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해외쇼핑 전 면세쇼핑을 하려는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전 신우면세점은 겨울맞이 최대 50% 세일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 사은품 행사를 마련하며 고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특히 신우면세점은 대전에서 유일하게 탐포드 선글라스를 면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탐포드 선글라스는 최근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공항패션에 단골 패션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인기를 모았지만, 충청권에서 면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적어 아쉬움을 주곤 했다.
지금 신우면세점에서 선글라스를 구매하면 50% 파격 할인 행사에 구매수량에 따른 추가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400불 이상 구매 시 여권케이스 선물을 증정하며,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주유 상품권,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주유 상품권도 무료 증정한다. 쇼핑을 마치고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여 4층 카페를 방문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제공한다.
신우면세점에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후, 오휘, 숨37과 같은 국내 유명 코스메틱 제품과 해외 명품 잡화, 삼성, 휴롬, 쿠쿠 등의 가전용품, 어린이들을 위한 레고, 동아연필, 유아향수까지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신우면세점 할인 행사와 입점 브랜드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hinwoodf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