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BJ 스타` 이신애와 김이브가 화제의 인물로 부상했다. (사진=아프리카 TV) |
"진짜 여신이 나타났다"…아프리카 TV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이신애, 김이브
"어쩜~ 요정들 같아."
"진짜 여신이 나타났다."
"엄청난 미인이네. (네티즌들 반응 모음)"
`아프리카 BJ 스타` 이신애와 김이브가 누리꾼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신애는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로,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와 연기자로 활동했다.
특히 `온게임넷` 진행자로 활동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팬들은 "게임 요정"으로 부르기도.
또 지난 2011년 남성 월간지 `맥심(MAXIM)` 12월호 화보를 장식하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이신애는Bj 효근의 아내이기도 하다.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달 9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BJ 효근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진행된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한편, 김이브는 아프리카TV 4대 여신(김이브, J 윰댕, 꽃빈, 엣지)으로 불릴 만큼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김이브는 청순한 외모와 탁월한 진행 솜씨 등으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김이브는 BJ 경력 8년차로, 그의 채널 구독자는 20만 명이 넘는다. 또 2013년 1월부터 9월까지 시청자에게 받은 별풍선 실수령액이 3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프리카 TV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김이브 아프리카 TV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김이브 아프리카 TV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김이브 아프리카 TV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김이브 아프리카 TV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김이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