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효근 아내 이신애가 화제다.
지난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 TV BJ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이날 남편 BJ효근이 대상을 수상하자, 이신애는 자신의 SNS에 "오늘 대상탄 거 너무너무 축하해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bj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이 시청자분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BJ 효근 역시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아내 이신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BJ효근과 이신애는 지난 8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밝히고, 11월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 진행자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게임요정`으로 불린 바 있다.
또한 이신애는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연기하는 등 드라마에서 열연하기도.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BJ효근 아내 이신애, 외모가 장난 아니네”, “BJ효근 아내 이신애, 두 사람 너무 다정해보여 질투나”, “BJ효근 아내 이신애, 능력있는 남자가 미인을 얻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