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홍진영 부부는 마카오에서 드디어 첫 키스에 성공할까.
마카오 여행을 떠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곤돌라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서로의 눈빛을 주고받다 가까이 다가가 눈길을 끌었다.
마카오 도착 첫째 날,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뽑은 여행의 테마, ‘럭셔리 마카오’ 즐기기에 나선 두 사람! 호텔 방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남궁민은 ‘침대까지 안아 달라’는 진영의 요구에 코트까지 내팽개치며(?) ‘진영 안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남궁민은 진영을 안고 무사히 침대까지 도착했을지?
이어 ‘진영의 까다로운 요구조건에 맞춘(?)’ 점심식사, 골프, 나이트 리무진 투어, 분수쇼 까지 ‘럭셔리 마카오’를 제대로 즐긴 남궁민♥홍진영 부부!
마지막 코스로 곤돌라를 타고 셀카 삼매경에 빠진 두 사람! ‘곤돌라가 다리 아래를 지나갈 때, 연인들이 키스를 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뤄진다’는 곤돌리에의 말에 당황한 남궁민♥홍진영 부부는 말을 잇지 못하고 부끄러워했다.
망설이던 남궁민은 “이제 마지막 다리만 남았다, 마지막 찬스다”라는 곤돌리에의 말에 진영을 지긋이 바라보다 결심한 듯 다가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떨리는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흥분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타게 만들었던 남궁민♥홍진영 두 사람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오는 27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남궁민♥홍진영에 누리꾼들은 “남궁민 홍진영” “남궁민 홍진영 키스하나” “남궁민 홍진영 너무 좋아” “남궁민 홍진영 그냥 결혼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