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간편 콜센터 '101' 알리기

입력 2014-12-30 10:37  


LG유플러스가 간편 상담 콜센터 `101번`알리기에 나섰습니다.
LG유플러스는 가족 통신비를 아끼는 방법과 가입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등의 문구를 전국 `101번` 버스를 통해 광고한다고 밝혔습니다.

101번으로 전화하면 `U+인터넷`, `U+tv G` 등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대한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됩니다.

LG유플러스는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