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으로 거리아트 전시를 진행하며 우리가 사는 곳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가는 레드코(REDKO)가 연말을 맞아 `신촌에 숨겨진 레고아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코는 창업진흥원, 중기청이 지원 중인 상명대 스마트창작터사업에 선정된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든 제휴가게 할인을 앱 티켓 한장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할인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레드코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지역의 제휴 가게들의 할인 쿠폰을 레고 아트를 즐기면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레고 아트 작업은 레드코가 진행하는 CSR 활동으로 새로운 지역에서 할인 마케팅 진행 전에 그 지역에 몇가지 레고 아트를 숨겨둠으로써 우리가 사는 지역을 좀 더 특별하고 매력적으로 만들고자 시작했다.
레드코는 북창동에 레고 아트를 창작하여 거리에 전시함으로써 밋밋한 거리에 생기를 불어넣었다는 평가와 함께 북창동 상가사람과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북창동에 이어 현재 신촌에서, 서울산업진흥원과 신촌 지역 상가들의 지원을 받아 진행 중인 ‘숨겨진 레고 아트를 찾아라’는 곳곳에 설치한 레고 아트 10개를 찾아 레드코 앱으로 찍어 올리면 커피 쿠폰과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소비자에게 레고와 보물찾기라는 어릴적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게임을 즐긴 소비자들은 모든 제휴가게에서 하루 종일 할인을 받고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드코 관계자는 "새롭고 재밌는 일을 하면서 동시에 따뜻하고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거리 아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 즐거운 마음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라며, 앞으로 계속 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거리 아트를 즐기면서 제휴가게의 할인자유이용권을 받는 레드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REDKOar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