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셋값 상승의 영향으로 수도권 신규 분양 아파트 열기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내 집 마련을 기대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매매 거래량도 증가 추세를 보이지만 신규 분양가 역시 실수요자들에게는 적지 않은부담이 되면서 중소형 구성에 합리적 가격을 내세운 분양 단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그 중 내년 1월 분양에 돌입하는 ‘오포추자지구서희스타힐스’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광주시 오포추자지구에 들어서는 서희스타힐스는 지하3층~지상23층 8개동 총 605가구 규모로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59㎡, 84㎡로 구성됐고 3.3㎡당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서희스타힐스 단지는 지리적으로 가까운 분당의 탄탄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분당 서울대병원, 동국대 분당한방병원, AK플라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분당 내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추자 지구 생활 인프라도 개선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포읍 일대가 광주시 ‘2020 도시기본계획’에 따라 개발되는 광주시 시가화사업의 직접적인 수혜지역으로 예상됨에 따라 추자지구의 생활인프라 개선은 물론 태전 1~7지구, 고산 1~3지구와 함께 12,000여 세대의 대규모 택지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 영향으로 오포추자지구 일대는 향후 광주시의 중심생활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며 투자가치가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포추자지구서희스타힐스의 주변 여건은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충분 조건을 갖는다. 분당의 절반 수준의 착한 가격으로 분당의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문형산, 율동자연공원, 분당중앙공원은 물론 레이크사이드CC, 곤지암리조트, 곤지암CC, 뉴서울CC 등이 인접해 있어 자연 속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또 43번 국도를 통해 용인∙분당은 10분대, 판교에 15분대면 접근 가능해 아파트 단지의 교통요건이 뛰어나다. 여기에 단지와 인접한 거리에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예정) 오포IC, 제2외곽순환도로(2020년 개통예정) 등 뛰어난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이와 함께 2017년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가 완공되면 태전IC를 통해 강남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오포초등학교를 비롯해 오포도서관 및 중∙고등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단지 안팎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어 자녀 양육하기 좋은 아파트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오포추자지구서희스타힐스는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넓은 동간거리 확보, 4Bay 혁신평면설계로 채광 및 통풍,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단지 밖에 마련된 어린이공원과 소공원, 단지 안에 조성된‘힐링’을 콘셉트로 한 특화된 테마공원 등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또 주민 선호도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입지와 교통 및 대규모 택지지구 개발호재, 가격경쟁력을 고려해 볼 때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이라면 오포추자지구서희스타힐스는 상당히 매력적인 단지로 평가된다. 무엇보다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입주 후 시세차익 등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업지구 내 토지는 100% 확보됐으며 한국자산신탁의 투명한 자금관리로 사업의 안정성을 높였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701-11에 주택홍보관이 마련됐다.
전화문의 : 1644-3117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