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메디뷰코리아 사무국은 1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2015 메디뷰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개그맨 허경환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한국의 의료관광을 알리는 동시에, 건강한 다이어트와 건전하고 아름다운 메디컬 뷰티문화 확립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에 홍보대사인 개그맨 허경환씨는 "대한민국의 의료관광과 더불어 건강한 다이어트,올바른 성형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서 제2회 제3회 메디뷰코리아를 개최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메디뷰코리아는 한국의 의료관광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메디뷰코리아 1회 의료관광 특별 초대도시를 인천으로 지정, 인천의료관광 특별전을 진행 인천의료관광에 대해 홍보하고, 보건복지부 우수 에이전시 20여개사가 직접 참여하여 한국의 의료관광을 알릴 예정이다.
미용성형 존에서는 원진성형외과 청담 유 성형외과 더올림한의원 등이 참여하여 병원을 홍보하고 의료관광객 대상 전시장에서 편안하게 병원 상담이 가능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어트 BEST 200 대전을 통하여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허닭, 뉴트리디데이, 자연의품격 등의 업체가 참여하여 직접 시연 및 시식 행사를 진행하고 인기있는 다이어트 용품&식품 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직접 홍보 및 판매를 하게 되어 건강한 다이어트 법을 전파할 것이다.
박람회를 기획한 (주)워너비플러스는 "향후 중국 동남아 지역에도 "메디뷰코리아"라는 브랜드로 박람회를 개최하여 한국의 의료관광, 성형과 다이어트 산업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뷰코리아의 입장료는 10,000원이며 홈페이지(www.medibeauko.com)을 통하여 2014년 12월 31일까지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는 2015년 1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