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노화의 원인 ‘활성산소’, 스파로 다스린다

입력 2015-01-06 10:15  

- 케이유웰링, 국내 최초로 나노수소수 스파로 선보여


Δ 케이유웰링 나노수스파

암을 비롯해 치매,당뇨,심근경색,고혈압,동맥경화 등의 질병을 유발하는 원인 중 90%는 활성산소와 연관이 있다. 하지만 활성산소를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는 방법은 그리 많지 않다. 사람의 호흡이나 영양분 섭취를 통해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부산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활성산소라고 모두 나쁜 것만은 아니다. 일정량의 활성산소는 체내에서 살균작용을 하고 면역력을 유지시켜 질병예방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문제는 과잉 발생됐을 경우다. 활성산소가 과다하게 되면 정상세포를 공격해 각종 질병을 일으키고 노화를 촉진시키는 적군으로 돌변한다.



때문에 체내의 활성산소를 줄여야 질병 없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활성산소는 신체의 노화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활성 산소를 예방에 관심을 가져야 젊고 건강한 노후를 맞이할 수 있다.



활성산소를 잡는 가장 강력한 방패는 `수소`다. 하지만 일반적인 수소(H2)분자는 수분 이내에 모두 대기 밖으로 방출되기 때문에 몸 속으로 흡수가 거의 불가능하다.



노화방지,피로회복,질병예방 등에 효과



이런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물질이 바로 나노버블수소다. 이 입자는 머리카락의 1만분의 1 크기로 나노버블수소를 이용한 스파를 받으면 자연스럽게 피부를 통해 체내로 침투된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케이유웰링’데이스파에선 국내 최초로 나노수소수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나노수소수 스파는 세계 최초로 천연식물소재를 이용한 나노버블수소 산소초고농축액적화 친환경기술(Nanobubbles Hydrogen/Oxygen Echogreen Technology)을 통해 탄생했다. 이 기술은 전세계 142개국에서 특허등록을 마쳤다.



이 스파를 받으면 노화방지,피로회복,질병예방,근육피로감회복,숙취해소,배변이뇨작용,혈행개선,피부미용,피부혈행개선,피부보습,피부세정 등의 효과가 있다.



또 항염, 항균, 항암, 면역체계강화(아토피,비염,천식예방 등), 체취제거, 손상된 DNA복구, 각종 성인병 예방, 갱년기장애 예방, Detox 등의 효능도 기대할 수 있다.



케이유웰링 회원은 스파 서비스 외에 개인별 맞춤의료서비스(PMS-Personalized Medical System), 개인별 맞춤운동관리서비스(PTS- Personalized Training System), 개인별 맞춤영양관리서비스(PNS- Personalized Nutrition System)를 원스톱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고려대 기술지주회사 ‘KUMSI’ 운영



케이유웰링은 상담부터 계약,예약에 이르기까지 일대 일 회원관리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1인 회원의 입회가격은 연회비를 포함해 4500만원이며 가족회원에게는 특별혜택이 적용돼 가족 수에 상관없이 6000만원이다.



계약금은 가입금액의 10%로 상품에 따라 400만원에서 800만원이며 입금과 동시에 예약신청이 가능하다. 상세한 자료나 상담이 필요한 분들은 고객의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케이유웰링은 고려대학교기술지주회사인 KU융합의과학연구소(KUMSI)가 투자한 회사다. 고려대학교기술지주회사는 고대와 고대의료원이 주주로 구성돼 있으며 KUMSI는 줄기세포전문연구소로 줄기세포보관 및 국내검진센터병원과 항노화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2-555-2318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