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이 음원차트 1위 욕심을 드러냈다.
6일 자정 첫 솔로앨범 ‘BASE’ 수록곡 ‘데자-부(Deja-Boo)’를 선공개한 종현은 멜론, 지니, 올레뮤직,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등 음악 사이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에 종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샤이니 멤버들! 덕분이야 고마워. 이제 진짜 시작입니다! 잘할게요! 기분 좋은 차트 인입니다”라며 “(너무 벅차고 감사하지만 혹시나 오버하는 것처럼 보일까봐 조용히 괄호를… 제가 받기에 너무 과분한 관심을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속닥속닥 여러분 사랑해요)”라는 글로 조심스러운(?) 감사 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염치불구하고 욕심을 내본다면 진입 일위 순위로 롱런하면 너무 좋겠당)”이라는 글을 게재해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수성을 기원했다.
선공개된 종현의 자작곡 ‘데자부’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는 신디사이저의 컴핑 연주와 펑키한 리듬의 베이스가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곡으로, 힙합 뮤지션 자이언티(Zion.T)가 공동 작곡 및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종현은 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COEX ARTIUM(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BASE of JONGHYUN’을 개최하고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종현의 첫 솔로 앨범 ‘BASE’ 는 12일 발매된다.
종현 ‘데자부’ 선공개에 누리꾼들은 “종현 ‘데자부’” “종현 ‘데자부’ 중독성 있다” “종현 ‘데자부’ 역시 최고다” “종현 ‘데자부’ 흥해라” “종현 ‘데자부’ 선공개가 이정도라니” “종현 ‘데자부’ 빨리 전곡 듣고 싶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