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창형개발과 시공사 지표종합건설(주)는 천안시 서북구 차암동 435-1번지 코스트코와 한화 스마일시티 정문앞에 지하 1층 지상9층 132세대 오피스텔과 상가 힐링제이타워를 시공 중에 있으며 특히 인근에 아파트단지가 조성, 지난 10월 입주를 시작한 한화 꿈에그린 스마일시티를 시작으로 2016년까지 대림 e-편한세상, 효성 헤링턴 플레이스 대림 e-편한세상2차 등 입주가 계속되고 있어 2017년까지 6.000여세대의 세대수로 천안의 미니신도시가 완성된다.
오피스텔 입주민은 대개 1~2인 가구로, 각종 편의시설 이용률이 높은 편이다. 힐링제이타워 상업시설은 차암동 중심에 있어 주거와 상권 모든 요건을 구비하고 있다. 배후 산업단지와 맞붙어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상권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힐링제이타워 입지는 제3산업단지에 중심에 조성되며 아산신도시와 천안 2, 3, 4 산업단지의 중심에 위치해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및 외국인 투자기업 에드워드코리아, 유미코아 등 임대수요를 끼고 있다.
오피스텔은 주변 오피스텔보다 2배가까이 넓은 평수와 저렴한 분양가로 평가 받고 있으며 풀옵션 오피스텔로 TV, 냉장고, 에어컨, 전기쿡탑, 드럼세탁기와 옷장 및 인출식 식탁은 물론 홈네트워크시스템과 LED조명, 파우더룸을 갖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힐링제이타워 이명희 본부장은 “힐링파크 상가를 1년여동안 성공적으로 분양임대하며 수많은 투자자들과 임차인들과 많은 교류와 대화를 통하여 차암동의 발전성과 비전을 확인하였으며 유흥시설이 없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스마일시티와 어우러지는 힐링제이타워는 최적의 투자처가 되리라 자신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