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스뮤직 / 여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 6명의 초호화 스승 `명단공개`..."선배들의 노하우 전수 받았다"
신인 걸그룹 여자친구가 연예계 각 분야 최고의 선배를 만나 그 비법을 전수받았다.
여자친구는 지난 7일 네이버 뮤직스페셜 `우리가 꿈꿔온 소녀들, 여자친구 연예계 각 분야 최고의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페이지를 통해 생생한 수업 현장이 담긴 데뷔 스토리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교복, 트레이닝복, 캐주얼 등 10대 소녀다운 풋풋한 모습으로 각 과목의 초호화 선생님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다.
1교시부터 6교시로 이뤄진 여자친구의 `걸그룹개론` 수업을 책임지는 선생님에는 간미연, 오렌지캬라멜, 박보람, 틴탑, 홍진영, 정형돈 등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데뷔를 앞둔 신예 여자친구를 위해 기꺼이 선생님이 되어 준 6명의 선배들은 자신의 노하우를 전하며, 여자친구를 향한 조언과 응원을 보내 훈훈한 수업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알려졌다.
특히, 여자친구가 6명의 선생님들로부터 전수 받은 수업 과목과 내용이 철저히 비밀에 부쳐져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고 `걸그룹개론` 수업 과목과 수업 내용은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5년 새해에 데뷔하는 첫 걸그룹 여자친구는 에일리의 `헤븐`,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등을 작곡한 이기용배가 작업한 10대 소녀들의 풋풋하고 건강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오는 15일 정식 데뷔한다.
(사진 = 쏘스뮤직 / 여자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