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갈 때 필요한 패션 아이템! '신발부터 가방까지 총정리'

입력 2015-01-09 11:06   수정 2015-01-09 12:22

스키가 대중화되면서 스키장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스키를 탈 때뿐만 아니라 스키장을 오갈 때와 리조트 안에서 적합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번 시즌, 스키장으로 떠나는 이들을 위해 스키장 안과 밖에서 유용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스키장 밖, `눈길` 위에서 안전한 철벽패션은? "패딩 부츠+백 팩"
스키장 밖에선 눈길에 대비한 철벽 패션이 좋다. 이때 일상에서 신는 운동화는 미끄럼에 취약하므로 고무 밑창 신발 착용을 추천한다. 땀 배출과 방수 기능이 탁월한 KTX 소재가 사용된 슈스파의 킴버텍스 패딩부츠는 눈과 비에 강해 스키장을 오갈 때 신기 적합하다. 또 무릎 아래까지 오는 길이로 보온성을 한층 높여주는 것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 신을 수 있어 패밀리룩 혹은 커플룩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에 더해 스키장을 갈 땐 백 팩을 선택하는 것이 많은 짐을 넣을 수 있는 비결이다. 백 팩은 어깨에 메면 손을 자유롭게 해줘 눈길 위에서 넘어질 경우 부상을 막아줄 수 있다. 여기에 컬러풀한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함을 살려주고 자외선이 강한 설원에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 리조트 안에선 `슬립온&미니백`으로 손과 발을 편안하게!
리조트 안에서 놀 땐 편안함을 갖춘 패션 아이템이 제격이다. 가벼운 착화감의 슬립온 슈즈는 장시간 야외 스키에 녹초가 된 몸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 폭신폭신한 밑창이 지친 발에 휴식을 주는 슈스파의 슬립온은 깔끔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가 어떠한 룩에도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준다.
여기에 미니 숄더백은 노래방, 오락실 등 리조트 부대시설 방문 시 편안함을 배가시킨다. 특히 몸에 간편하게 지니고 있을 수 있어 개인 소지품의 분실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때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한 디자인은 일상 복귀 후 클러치 백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면 소재의 후드티도 스키장에서 유용한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슈스파 관계자는 "스키 시즌에 돌입하면서 스키장에서 필요한 신발, 가방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었다"며 "스키장에선 무엇보다 기능성과 편안함을 갖춘 패션 아이템이 좋으며, 스타일까지 고려하면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