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화’가 10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매드클라운이 세 번째 미니앨범 `PIECE OF MINE(피스 오브 마인)`의 타이틀곡 `화(FIRE)`로 10개 음원차트 올킬을 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9일 정오 공개된 `화`는 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뮤직 등을 비롯한 각종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매드클라운 ‘화’는 남녀가 서로 대화하듯 이어지는 랩핑과 보컬을 통해, 나쁜 여자에게 지긋지긋하게 휘둘리면서도 그 여자를 떠나지 못하는 남자의 사랑과 그 심정을 표현해 내고 있다.
또한, `화(FIRE)` 뮤직비디오는 매드클라운과 대세 걸그룹 EXID 멤버 `하니`가 남녀 주인공을 맡아 격렬하게 사랑을 하는 연인으로 분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드클라운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니클라운. 매드클라운. 하니. ‘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동그란 안경을 쓴 채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매드클라운과 하니의 모습이 묘한 매력을 자아냈다.
매드클라운 ‘화’ 소식에 누리꾼들은 “매드클라운 ‘화’” “매드클라운 ‘화’ 좋아요” “매드클라운 ‘화’ 파이팅” “매드클라운 ‘화’ 하니” “매드클라운 ‘화’ 중독성 최고” “매드클라운 ‘화’ 음방 1위도 가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