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두 사람 어떻게 만났나?.."관심집중"

입력 2015-01-13 06:36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두 사람 어떻게 만났나?.."관심집중"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배우 안재욱(44)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33)의 열애가 확인됐다. 이런 가운데 최현주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안재욱의 소속사 EA&C 측은 12일 안재욱-최현주 열애설이 제기되자 "안재욱 씨에게 확인한 결과 최현주와 예쁜 만남을 시작했다고 하더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지인들도 모르고 있던 내용이며 언론 보도로 알려진 것 역시 부담스러워하고 있다"며 "결혼에 대한 언급 역시 이른 감이 있다"고 전했다.


최현주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에 대해 "실제로는 애교가 많지 않고 내성적"이라고 말하고 "담배 안 피우는 사람이 좋아요"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최현주는 1980년 생으로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의 재원이다. 졸업 후 일본 극단 시키(四界)에서 활동했으며 지난 2009년 한국으로 돌아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 역을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두 도시 이야기’, ‘황태자 루돌프`에서 열연했다.


특히 최현주는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천상의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어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최현주와 `러블리`의 합성어인 `최블리`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4일까지 공연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출연하며 사랑을 싹 틔운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뮤지컬에서 두 사람은 무대에서 손을 잡는 것은 물론 포옹, 키스 등 다양한 애정표현을 자연스럽게 연기했으며, 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면서 서로 손잡고 데이트를 하는 장면은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는 없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뮤지컬 당시 함께 카메라에 잡힌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하얀색 셔츠 차림의 최현주는 앳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안재욱은 그 옆에서 부드러운 미소를 띄고 있어 시선이 집중됐다.


한 연예 관계자는 “안재욱이 그동안 찾던 이상형을 만난 듯 무척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밝히며 "진지하게 만나고 있기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최현주 안재욱)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