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주식비타민 7일만에 최고매출 1위 등극!
한국경제TV 주식비타민 앱이 플레이스토어 등록 7일만에 금융카테고리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했다.
"주식비타민으로 하루 3번 투자 건강 챙기세요" 라는 카피로 유명한 주식비타민
주식비타민 앱은 투자 유망종목을 보내주는 앱으로 하루에 3번 투자유망종목과 추천사유, 목표가와 손절가, 시황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개인투자자들이 매매하면서 불편하지 않은 시간대인 오전8시30분, 낮 12시, 장 마감 후 4시에 정보를 제공하여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주식비타민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금액이다.
주식비타민 이용금액은 1개월에 1만원으로 다른 증권컨텐츠 이용료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 그리고 월 정기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달 번거롭게 결제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이렇게 개인투자자를 위해 특화된 앱이여서일까? 주식비타민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한지 7일만에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하여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 중이다.
작년부터 한국경제TV는 주식창 , 주식비타민, 후강통 앱 등 출시하는 앱마다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국내 증권,주식 분야를 이끌고 있는데 2015년에 어떤 앱을 출시하게 될 지 기대가 된다.
주식창과 주식비타민 앱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주식창 또는 주식비타민" 검색 후 무료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설치가 어려운 고객은 1599-0700으로 문의하면 설치에 도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