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출신 MBC 축구해설위원 안정환이 교통사고를 당해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14일 서울 동작경찰서는 "안정환이 어제 오후 9시 15분쯤 한국과 쿠웨이트전의 축구경기 녹화중계를 마치고 로드매니저 이모씨가 몰던 카니발 승합차를 타고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서울지방병무청 인근에서 4중 추돌사고를 당했다"고 사건 정황을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 모 씨가 몰던 렉서스 승용차가 신호 대기 중이던 안정환의 카니발 차량을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조사결과 김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인 0.1%를 넘어섰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안정환은 목과 얼굴 등에 통증을 호소했다.
이와 더불어, 안정환을 포함해 6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치료를 받은 뒤 귀가하는 심각한 상황이었다.
경찰은 만취 상태로 교통사고를 낸 김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음주운전혐의 등으로 불구속 입건할 계획이다.
한편, 안정환은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에 참여하기 위해 통원치료를 하겠다고 밝혔다.
안정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정환 교통사고, 진짜 무섭다" "안정환 교통사고, 진짜 뭐지 그사람" "안정환 교통사고, 내가 더 화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