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가 기리보이, 기현과 함께 신곡 ‘팔베개’를 발표했다.
15일,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소유와 기리보이 그리고 ‘노머시’에 출연중인 기현이 함께 부른 신곡 ‘팔베개’를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곡은 Mnet ‘노머시’를 통해 발표된 곡으로 연습생 중 보컬파트 1위로 뽑힌 기현이 소유와 기리보이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노머시’는 스타쉽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6년의 세월동안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몸 담은 12명이 매회 미션마다 순위를 부여받고 데뷔 여부를 결정짓는다.
기현은 이미 방송을 통해 “스타쉽의 보컬리스트 계보를 이을 것”이란 평을 얻었던 멤버로 앞서 기리보이는 "녹음실에 데려다놓으면 여기서 1등이겠다, 라고 생각했다"라며 기현의 우승을 점치기도 했다.
신곡 ‘팔베개’는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로맨틱한 느낌으로 가득한 러브송이다. 소유와 기리보이, 기현 세 사람이 남녀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표현하며 세 배의 달콤함을 선사해 누리꾼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 기리보이랑 기현이라니 너무 달달해”, “소유, 정말 매력적인 음색이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이랑 함께하니 매력이 세 배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