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각양각색의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러한 생각에 기초하여 기존 카페와 색다른 컨셉의 디저트 카페 ‘투 더 디퍼런트’ (to the different) 용인 수지점은 국내 최초의 디저트 전문 카페로 전국 100개 매장중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주거단지가 밀집되어 있어 가족단위 손님이나 연인, 친구단위 고객이 많은 용인, 분당, 성남 지역에서 손님몰이에 한창인 투 더 디퍼런트는 죽전역과 수지구청 인근 로얄 스포츠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화이트 및 파스텔 톤 배색과 곡선을 강조한 인테리어는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총 80석 규모의 넓은 매장은 일반적인 커피숍과는 다른 편안한 의자와 분위기를 제공하여 데이트 코스를 찾는 사람이나 모임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 하다.
5년이 넘는 기간동안 각국의 문화와 음식을 연구하고 이에 맞는 디저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깔끔한 음식을 제공하는 투더 디퍼런트는 최신 유행 드라마에도 나오는 등 다방면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주요메뉴는 치즈 아일랜드, 아포카토, 도쿄롤, 돌 체큐 브라떼, 뱅쇼, 면 빙수, 아이스마카롱 버거 등 셀수 없이 많다. 특히 아이스크림 위에 치즈케익과 초콜릿, 그리고 에스프레소를 더한 치즈 아일랜드 아포카토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다. 부드러운 생크림이 일품인 도쿄롤과 와인과 포도소스 요거트가 들어간 크림 폴 치즈케익은 아기자기하고 이쁜 데코레이션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디저트를 보조하는 커피 역시 맛과 향이 독특하다. 고소한 맛과 신 맛, 쓴 맛의 정도를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밝은 분위기와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투 더 디퍼런트 매장 안에는 각양각색의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가득 찰 만큼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만나는 자리에 어울리는 투 더 디퍼런트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