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남궁민이 홍진영의 300일 이벤트에 큰 감동을 보였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마카오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궁민과 홍진영은 지난 회부터 연속되어온 마카오 여행을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간 여행을 하며 그들은 곤돌라 키스 등 더욱 가까워진 사이가 된 것.
두 사람은 함께 에그타르트를 먹으며 시내의 중심가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그때 들려온 노래 한 곡에 남궁민은 기분 좋은 듯 반응했다.
남궁민은 음악의 멜로디를 흥얼거리며 노래 제목이 ‘Officially missing you’라며 아는 척을 보인 것. 이때 홍진영의 표정이 복잡미묘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실 홍진영은 그들의 300일 이벤트로 남궁민이 좋아하는 노래 3곡과 자신이 남궁민에게 들려주고픈 노래 2곡을 뽑아 총 5곡을 모두 자신이 불러 cd로 선물하려 했음을 제작진들에게 밝혔다.
연달아 한국 노래가 마카오 시내에 울려 퍼지는 것과 또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목소리에 결국 홍진영이 유도한 것임을 알아차린 남궁민은 충격과 감동의 표정을 보였다.
남궁민은 머리카락이 서는 느낌이라며 “<식스센스>에 나오는 반전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며 “진영이 만났던 순간 중에서 제일 감동받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