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2015년 멤버십 고객 할인한도 상향, 제휴처 확대 등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합니다.
먼저 고객 등급별로 VIP고객은 할인한도 제한없이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한멤버십`이 제공됩니다.
또 기존 7만점 · 5만점 · 3만점의 할인한도를 제공받았던 골드, 실버, 일반 고객들은 할인 한도가 각각 10만점 · 7만점 · 5만점으로 상향됩니다.
멤버십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제휴처도 대폭 늘어납니다.
SK텔레콤은 오는 24일부터 새롭게 파리바게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미니스톱 등의 제휴처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총 90여개로 업계 최다 제휴처에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T멤버십 고객은 파리바게뜨 1천원당 50~150원, 아웃백5~15%, 미니스톱 5~15%, 불고기브라더스 15~20%, 할리스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다양한 제휴처에서 추가 할인 혜택 누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웃백의 경우, 모바일 카드를 이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실물 카드를 사용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고객 할인한도 상향 및 제휴처 확대를 기념해 1월24일부터 2월 17일까지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T멤버십 고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웃백, 불고기브라더스, 미니스톱, 할리스 등 인기 제휴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다음달 1일부터는 파리바게뜨에서 멤버십 고객 대상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식빵을 제공합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위주로 멤버십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국내 1위 통신사업자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의 멤버십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와 T멤버십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