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병’의 두 번째 음원 ‘오징어 된장’의 뮤직비디오가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전무후무한 파격 콘셉트의 아이돌 유닛 ‘빅병’이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오징어 된장’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조회수 40만 이상을 돌파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정형돈, 데프콘)가 작사·작곡한 ‘오징어 된장’는 지난 16일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 방송을 통해 그 녹음 현장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고, 멤버들은 조회수에 따른 공약을 발표하기도 했다.
빅병이 내세운 공약에 따르면 일주일간 뮤직 비디오 조회수가 50만 이상이면 멤버 육덕을 시작으로 해 단계별로 빅병 멤버들의 팬 사인회가 열리며, 150만 이상일 경우 빅병의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에 누리꾼들의 열렬한 관심이 이어졌던 바,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징어 된장’ MV 리액션 영상들이 줄줄이 올라오며 빅병에 대해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으며,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뮤직비디오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오징어 된장’ 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이틀 만에 팬사인회 개최를 앞둔 ‘오징어 된장’의 인기에, 과연 빅병 멤버들의 공약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