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충무아트홀이 자체제작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2015 공개 오디션이 진행된다.
탄탄한 대본과 음악,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 박은태, 한지상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 ‘올해의 창작뮤지컬’ 등 총 9관왕을 수상했으며 제14회 대한민국 국회대상 뮤지컬부문 선정, 제2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최우수상에 선정되어 한국 창작뮤지컬로서 유례없는 역사를 만들어냈다. 특히 누적 관객 수 8만 명 이상, 평균 객석점유율 95% 달성, 89회 차 전석 기립박수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침체되었던 공연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공공극장 충무아트홀의 제작노하우가 함께 어우러져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잡은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11월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더욱 완성된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개 오디션을 통해 숨은 보석을 발굴하여 2015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으로 지난 해 돌풍을 그대로 이어갈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전 배역 모집으로 많은 지원자들이 몰려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1차 서류전형은 22일 오후 5시까지이며 2차 실기심사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충무아트홀 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