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원(1) / 펀치(PUNCH)
원펀치(1PUNCH), 데뷔 곡 `돌려놔` 공개...멤버간 `8살 차이` 극복
23일 원펀치(1PUNCH)의 데뷔 타이틀곡 `돌려놔`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원펀치의 멤버 ‘원(22)’과 ‘펀치(14)’가 타이틀곡 ‘돌려놔’의 리듬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원과 펀치는 이국적이면서도 앳된 외모에도 파워풀한 댄스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잘생긴 외모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았던 원펀치(1PUNCH)의 노래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설명 = 원(1) / 펀치(PUNCH)
원펀치(1PUNCH)의 타이틀 곡 `돌려놔`는 8090 시대 미국 메인스트림팝씬을 주도했던 올드스쿨 스윙 장르의 펑키한 느낌의 레트로힙합 댄스곡이며 ‘돌려놔’ 뮤직비디오에서는 카세트 테이프를 꺼낸 용감한형제가 이를 원펀치에 전달하며 시작된다.
원펀치(1PUNCH)는 마치 90년대를 추억하듯 당시 물건들을 만지는 모습을 보였고, 듀스의 멤버 이현도가 카메오로 등장해 오랜 음악 팬들에 반가움을 주었다.
원펀치(1PUNCH)의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용감한형제가 90년대를 현대판으로 재해석 해 국내와 해외 팬들에게도 90년대 K-POP 열풍을 전파시킬 것으로 예상 하며 그동안의 아이돌과는 확연히 다른 원펀치(1PUNCH)만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 시킨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원펀치(1PUNCH)는 `제 2의 듀스`를 표방해 음악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DM이 공동으로 야심차게 만든 아이돌 그룹이다.
원펀치(1PUNCH), 데뷔 곡 `돌려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펀치(1PUNCH), 데뷔 곡 `돌려놔`, 오 옛 생각 나는 노래다", "원펀치(1PUNCH), 데뷔 곡 `돌려놔`, 리듬이 90년대 느낌이네", "원펀치(1PUNCH), 데뷔 곡 `돌려놔`, 멤버 간에 8살 차이면 심하다", "원펀치(1PUNCH), 데뷔 곡 `돌려놔`, 용감한 형제가 건드렸으니 크게 되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돌려놔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