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핫토픽]철권7 남규리, 이본 장우혁,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투명인간 강호동, 신화 메모리 선공개, 가온차트 어워드

입력 2015-01-29 15:30  

철권7 남규리, 이본 장우혁,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투명인간 강호동, 신화 메모리 선공개, 가온차트 어워드



◆철권7 남규리


(철권7 남규리 사진=남규리SNS)


지난 28일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철권 20주년 기념 및 `철권7` 런칭행사인 `게임의 전설 철권7 왕의 귀한` 행사가 열렸다.


이날 철권7 매니아로 알려진 남규리는 철권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과 총 5세트까지 이어진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남규리는 배재민에게 1라운드를 내줬으나 2라운드에서 화려한 공중 콤보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어 3라운드에서 남규리는 배재민에게 레이지아츠를 얻어맞았다. 그러나 침착하게 반격해 3라운드도 이겼다.


4라운드를 배재민에게 내준 남규리는 마지막 5라운드서 레이지아츠를 사용해 극적으로 역전승을 거뒀다. 남규리의 뛰어난 철권7 실력에 남성팬들이 환호했다.


남규리는 자신의 SNS에 철권7 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할만큼 철권7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본 장우혁


(이본 장우혁 사진=한경DB/ 장우혁SNS)


이본이 장우혁과의 스캔들에 입을 열었다.


이본은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장우혁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본은 장우혁에 대해 "6살 연하다. 장우혁이 구미 출신인데 학교 다닐 때 방에 나의 브로마이드를 붙여놨다고 했는데 방송에서 만나게 됐다"며 "근데 절대 누나라고 하지 않았다. 누나라고 말하기 싫다고 딱 잘라 말하더라. 굉장히 마초 기질이 있고 매력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장우혁은 지난 7월 유민과 열애 소식으로 모았다. 두 사람은 한국과 일본, 국경을 뛰어 넘어 오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사진=한경DB)



배우 고아성이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통해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공부의 신’ 이후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고아성은 “5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라 설레며, 고등학생부터 돌아가서 경험하지 못한 인생까지 연기를 하게 되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2015년의 시작을 힘차게 드라마 촬영에 매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응원해 달라”며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 일류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아줌마’, ‘아내의 자격’, ‘밀회’ 등 화제작을 함께한 명품콤비 정성주 작가와 안판석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고아성은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평범한 가정의 꿈 많은 둘째 딸 서봄 역을 맡아 대한민국 특급 상류사회 층의 속물의식을 유쾌 통쾌하게 꼬집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펀치’ 후속으로 오는 2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사진=방송화면캡처)

28일 방송된 KBS2 `투명인간`에서 강호동이 배우 진세연의 발언으로 진땀을 뺐다.

이날 방송에서 진세연은 "사실 예능 출연이 불안하다. 그동안 예능에서 계속 웃기만 했다"라며 "SBS `런닝맨`, `강심장`에 출연한 적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과거 SBS `강심장` MC를 맡았던 강호동은 "난 본 기억이 없다"라고 말했다. 사태를 파악한 진세연은 "이승기 선배님이 혼자 하셨을 때다"라며 더듬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당황하며 "왜 그랬을까, 승기는 왜 혼자 했을까?"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강호동은 2011년 탈세 의혹에 휩싸여 연예계 잠정 은퇴 선언을 하며 `강심장`에서 하차했다.



◆신화 메모리 선공개



(신화 메모리 선공개 사진=신컴엔터테인먼트)


한국 아이돌 최장수 그룹 신화가 1년 9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오는 2월 말 정규 12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는 2월 3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메모리`(Memory)를 선보인다.


신화의 컴백 곡 `메모리`는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실력파 작곡팀 e.one이 참여한 곡으로, 올해로 데뷔 17년 차를 맞은 그룹 신화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감성 팝 발라드 곡이라고 알려져있다.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신화의 `메모리`는 지난 17년 동안 그룹 신화와 함께 해준 고맙고 소중한 팬들에게 바치는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오랜만에 그룹 신화의 컴백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깜짝 선물과도 같은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2월 3일 세상에 선보이눈 그룹 신화의 신곡 `메모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가온차트 어워드





(가온차트 어워드 사진=한경DB)


가온차트 어워드에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했다.


지난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제 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열렸다.


가온차트 어워드에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걸스데이 혜리가 MC로 나섰으며, 슈퍼주니어, 엑소, 위너, 블락비, 방탄소년단, 카라, 2NE1, 걸스데이, 씨스타, 에이핑크, 에이오에이, 이엑스아이디(EXID), 마마무, 임창정, 에픽하이, 정기고, 소유 산이, 박보람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AOA는 지난 14일 `제 29회 골든디스크` 디지털음원부문 본상을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 하니가 속한 EXID는 지난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올해의 발견상 핫트렌드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철권7 남규리, 이본 장우혁,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투명인간 강호동, 신화 메모리 선공개, 가온차트 어워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