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세인츠는 2015 Spring 컬렉션 필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 필름은 올세인츠의 자유분방한 정신, 창의적인 문화, 글로벌한 영향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으로 압축해 표현했습니다. 또한 청순미와 섹시미를 겸비한 모델 카밀 로우와 올세인츠의 얼굴로 활동 중인 모델 콜 모어가 함께해 스타일리시함의 정수를 보여주네요. 올세인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윌 비들은 "브루클린 다리부터 LA시내까지 동시대적인 시티 라이프를 배경으로 한 이번 런웨이 영상은 끊임없는 움직임 속에 SS컬렉션을 담아 촬영했어요. 올세인츠가 영국에서 시작해 도시를 넘어 글로벌하게 나아가는 다이나믹함을 표현하는 거죠"라고 말했습니다.
엠브로시아는 3일 CJ오쇼핑 `유난희 쇼`를 통해 글리터 와치를 선보입니다.가 3일 첫 선을 보인다. 이 시계는 1000여개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시계에 부착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에 더해 100% 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으로 상품의 가치가 극대화되었다고 하네요. 화이트, 블랙, 블루, 핑크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번 방송 구성품은 엠브로시아 글리터 와치와 화이트 테니스 팔찌 세트로 구성되어있습니. 팔찌는 주얼리 업계의 선두주자인 신라보석에서 제작한 팔찌로 50개 이상의 지르코니아 큐빅이 셋팅돼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스쿨룩스는 이달까지 잔스포츠와 스케쳐스와 함께 예쁨 완성 이벤트를 이달까지 진행합니다. 예쁨 완성 이벤트는 스쿨룩스 교복 구매자에게 신학기 준비물에 빠져서는 안될 신발과 가방 증정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스쿨룩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2015년 새 학기에 예뻐지는 나만의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잔스포츠 가방과 스케쳐스 딜라이트 에너지 신발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당첨 여부는 다음 달 6일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더불어 스쿨룩스 매장에서 교복을 구매하면 잔스포츠 가방과 스케쳐스 신발을 각각 5천원,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잔스포츠 쿠폰은 다음 달까지 전국 잔스포츠 공식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케쳐스는 이번 달까지 상설점, LSN Mall을 제외한 전국 스케쳐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시리즈 (series;)는 이태원 시리즈코너 공방에서 14일까지 쇼콜라티에 김명하의 초콜릿 쿠킹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이번 초콜릿 쿠킹클래스는 `쇼콜라 그리고 S`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쇼콜라의 `S`는 something, someone, series; 등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선물해 주고 싶은 존재이며, 쇼콜라티에와 함께 `S`에게 전해 줄 특별한 초콜릿 선물을 완성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클래스에 2인 이상 동반 참여 시 8천원 상당의 롤리팝 초콜릿을 증정하며, 쇼콜라티에가 뽑은 베스트 쇼콜라에 당첨되는 4명에게는 시리즈코너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모든 참여자는 시리즈에서 준비한 양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리즈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사람에게 세상의 단 하나뿐인 초콜릿을 선물해 줄 수 있는 이색 초콜릿 쿠킹클래스의 수익금의 일부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멜리사(Melissa)는 2015 SS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Eat My Melissa` 콘셉트로 먹는 즐거움을 슈즈로 나타냈고, 멜리사만의 상큼한 과일 향을 대표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멜리사는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제이슨 우(Jason Wu), 제이 마스크리(J. Maskrey), 캄파나 브라더스(Campana Brothers)와 함께 콜래보레이션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네 시즌 연속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가 이번 시즌에는 그의 의상 및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인 진주와 반려묘 슈페트(Choupette)를 더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멜리사의 2015 SS 상품은 LF A.T.CORNER(앳코너), 미니멜리사는 TOEBOX(토박스)에서 다음달부터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