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vs 철권7 유승옥, `D컵볼륨+애플힙` 비키니 대결 승자는?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열연하고 있는 이하늬와 몸매종결자 유승옥의 몸매 대결이 화제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철권 7 유승옥 사진= 유승옥sns/ 미스유니버스 홈페이지)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이 내린 몸매 이하늬vs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이하늬가 미스유니버스에 출전했을 당시 비키니 사진과 유승옥이 머슬매니아 대회 참가 당시 사진을 함께 올렸다.
미스 유니버스 당시 이하늬는 브라운 계열의 얼룩무늬 비키니를 입고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무대에 섰다. 특히 이하늬의 구릿빛 피부와 비키니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성숙한 섹시미를 풍겼다. 머슬매니아 대회 당시 유승옥은 비키니를 입고 무대에 서 풍만한 볼륨, 서양인보다 더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유승옥 특유의 밝은 웃음은 세계대회에서도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철권 7 유승옥 사진=방송화면캡처/비너스)
유승옥은 스타킹에 출연해 신체사이즈를 키 172cm, 몸무게 58kg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성패널들이 유승옥의 신체사이즈를 직접 측정한 결과 `35-23.5-36.5`로 확인됐다. 이하늬의 공식 신체 사이즈는 34-24-36로 풍만한 볼륨과 완벽한 몸매를 란제리 화보로 선보인 바 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철권 7 유승옥 사진=유승옥sns/ 인스타일)
한편 유승옥은 지난달 28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철권7 왕의 귀환 론칭 행사서 `철권7`의 새로운 여성캐릭터 `카타리나 아르비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현재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출연중인 이하늬는 고려시대 최고 미녀 황보여원을 연기하면서 지혜로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철권 7 유승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철권 7 유승옥, 진짜 최고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철권 7 유승옥, 여자가 봐도 완벽하네",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철권 7 유승옥, 둘이 비슷한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