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의 카타리나를 완벽하게 선보인 유승옥과 리그오브레전드의 여신으로 불리는 서유리가 화제다.
(철권7 유승옥 사진=서유리SNS/철권7)
서유리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유저 커뮤니티인 롤 인벤에서 여신으로 통한다. 그 이유는 서유리가 게임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재현해내기 때문.
서유리는 캐릭터 잔나와 아리를 완벽하게 코스프레했고, 간호사 아칼리, 전투 토끼 리븐, 구미호를 연상케 하는 아리 등 다양한 롤 캐릭터를 재현해냈다.
(철권7 유승옥 사진=맥심/ 유승옥SNS)
한편 유승옥은 지난달 28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철권7 왕의 귀환 론칭 행사서 `철권7`의 새로운 여성캐릭터 `카타리나 아르비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남심을 홀렸다. 유승옥은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로 튀어나온 듯 완벽한 코스프레로 남성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1기 공채 성우로 데뷔했으며 청순한 얼굴에 풍만한 볼륨으로 사랑받고 있다. 서유리는 지난 2014년 영화 `위층여자`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다. `위층여자`에서 서유리는 샤워신과 강도 높은 베드신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유승옥은 지난해 1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머슬내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 톱5에 들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유승옥은 드라마 케이블 채널 SBS플러스 <도도하라>에 출연한 신인 연기자이며 스포맥스의 단백질헬스보충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아울러 유승옥은 스타킹에 출연해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인 뒤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철권7 유승옥 서유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철권7 유승옥 서유리, 둘 다 여신이네", "철권7 유승옥 서유리, 비교 불가능", "철권7 유승옥 서유리, 진짜 최고다", "철권7 유승옥 서유리, 어쩜 저렇게 섹시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