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의 전통이 있는 한의보감(www.hbogam.com)이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한방건강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4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한의보감이 또 한 번 높은 고객만족도와 인지도를 바탕으로 올해도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한의보감은 3대째 이어온 한방 전문가가 만들어 낸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한의보감의 제품은 경희대 박사 출신의 한방 전문가로 꾸려진 전문 연구진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해 낸 건강식품이다.
한의보감은 각 제품군들마다 효능에 알맞은 원료를 선택하고, 유효성분을 고려한 적정 함량과 과학적 배합을 통해 제품을 구성했다.
무엇보다 까다롭게 선별한 최고급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고, 어떠한 합성 첨가물이 없어 가정의 건강을 걱정하는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위생을 최우선시 한 최신 자동화 생산설비에서 천연 추출 공법을 이용해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공법은 탄화현상을 없애고 맛?향과 유효성분을 보존해 만족도 높은 건강식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개별포장과 한의보감만의 고급스러운 전체포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설날명절선물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