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2일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3년 째 한 속옷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이하늬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었다.
4일 `한밤`을 통해 방송된 이하늬의 인터뷰는, 인천공항의 CF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것으로, 현장에는 이하늬가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었다.
이하늬는 리포터와 장난을 치는 등 발랄한 모습을 보였으며, 3년 째 속옷 모델을 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열심히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리포터는 이하늬도 다이어트를 하냐며 비법을 물었다. 이하늬는 "평소에 살이 잘 찌는 체질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하늬는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조절하면 현상 유지가 된다"며 다이어트 용 식단을 공개했다.
식단에는 견과류와 석류가 들어간 감자 샐러드, 샐러리, 다시마, 방울 토마토, 두부 등이 담겨 있었다.
특히 이하늬는 다시마를 먹을 때에도 초장은 절대 먹지 않는다고 밝혔으며, 밥 역시 절대 먹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이하늬는 평소 샐러리를 즐겨 먹는 편이라고 밝혔으며, 손바닥 크기의 작은 접시에 음식을 담아 그것만 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하늬는 윤계상과 여전히 애정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보였다. 리포터가 이하늬에게 "가장 좋아하는 가수"에 대해 물은 것.
이에 이하늬는 쉽게 대답을 하지 못했으며, god 노래를 부르는 리포터에 `엮지 마`라면서도 쑥스러워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