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기조로 금리가 1%대 후반까지 낮아진 가운데 유동자금이 임대수익형 상품인 수익형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다.
오피스텔 수익성에 대한 투자자 고민이 늘어나는 가운데 도심 업무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초역세권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지하철역과 버스 등 대중교통 주변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직장인·신혼부부 등 출퇴근 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최근 서울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강변 SK 뷰(VIEW)는 주거복합단지 내 아파트는 분양이 이미 완료되었고, 오피스텔은 전용 26㎡에서 29㎡까지 총 8개 주택형으로 133실 규모로 현재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의 강점은 더블 초역세권 입지와 풍부한 배후 수요를 꼽을 수 있다. 2호선 구의역에서 도보 3분 이내, 강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더블역세권 입지로, 자차를 이용할 경우 잠실대교, 청담대교, 올림픽대교를 통해 잠실이나 강남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또한 인근에 동서울 터미널이 있어 전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강남, 잠실 등 주요업무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 일대 직장인, 싱글족 등 임대 수요도 흡수 할 수 있다.
생활편의성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인근의 건국대병원, 한양대병원 등 대형 병원이 있고, 강변테크노마트, 이마트 등 대형쇼핑센터와 문화시설이 들어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환경으로 평가 받는다. 문의 1566-5618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