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중인 배우 한지민의 불안한 표정이 포착됐다.
5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 제작진 측은 한지민(장하나)과 성준(윤태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겁에 질린 듯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떨리는 어깨, 주먹을 꼭 쥐고 불안해하는 모습,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는 얼굴 등 한지민을 공포에 떨게 만드는 대상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성준은 두려움에 떠는 한지민을 뒤에서 살포시 안아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을 둘러싼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그들이 함께 찾아간 곳은 어디일지, 이곳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해당 장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극 중 장하나는 강박사(신은정) 실종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로, 범인에게 끊임없이 목숨의 위협을 받고 있다. 앞서 방송에서는 로빈(현빈)과 차를 타고 MT를 가던 중 괴한의 공격을 받아 교통사고를 당하는 등 장하나의 목숨을 노리는 위태로운 상황이 연속돼 긴장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은 `하지나`의 미스터리한 이야기의 한 부분으로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더불어 현빈과 한지민의 로맨스 라인에도 미세한 변화가 시작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지나` 무슨 일인지 정말 궁금하다", "`하지나` 현빈은 어디에 있지?", "`하지나` 성준과 한지민은 무슨 관계로 이어지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