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드’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지난 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각 캐릭터의 촬영장 스틸컷을 게재했다. 여기에는 세계적인 스타 성룡, 존 쿠삭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최시원의 모습도 담겨 있어 국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최시원은 전쟁터를 누비는 장수의 거칠고 날카로운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특히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 검을 쥐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끄는 모습. 또한 성룡 옆에 서서 결연한 표정으로 검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용맹한 장수의 모습 그 자체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드’는 중국 한 왕조를 배경으로 시기와 모함으로 노예로 신분이 하락한 장군과 동방으로 도망쳐온 로마 왕자의 모험과 전투를 다룬 무협 액션 영화다. 최시원 외에도 성룡, 존 쿠삭, 애드리안 브로디, 리빙빙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3월 12일 국내 개봉 예정.
최시원 드래곤 블레이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최시원 드래곤 블레이드, 영화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다”, “최시원 드래곤 블레이드, 멋있다”, “최시원 드래곤 블레이드, 중화권에서 최시원 인기가 대단하긴 한가 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