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시간 속의 너 같은 시간 속의 너 같은 시간 속의 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새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가 지난 5일 공개된 가운데 유승호의 애절한 눈빛 연기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나얼의 이번 신곡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로 나얼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배우 유승호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얼이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히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나얼의 소속사인 산타뮤직 관계자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클로즈업이 대부분이다. 배우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라고 설명했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 곡이다. 그동안 나얼이 추구했던 정통 흑인음악 스타일의 곡과는 달리 대중친화적인 멜로디라 눈길을 끈다. 특히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은 나얼의 메가 히트곡 `바람기억`을 연상시킨다는 평을 듣고 있다.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음원 공개 직후 멜론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한편 나얼은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서 유승호를 강력 추천해 이번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유승호가 지난해 12월 4일 제대 후 처음 공개되는 작품인만큼 팬들의 기대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나얼의 소속사 산타뮤직 관계자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클로즈업이 대부분이다. 배우의 표정을 섬세히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가사에는 이별의 상심을 담아,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대상을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