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IoT로 고객 스마트 케어 실현

입력 2015-02-09 09:31   수정 2015-02-09 09:32

코웨이가 사물인터넷 (IoT)을 기반으로 한 고객 스마트 케어 시대를 시작합니다.

코웨이는 IoT 플랫폼을 기반으로 각 가정으로부터 수집한 빅 데이터를 분석해 개인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코웨이는 스마트 케어를 위해 고객의 사용패턴과 생활환경 등을 분석해 얻은 결과를 토대로 맞춤형 필터 등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실시간 모니터링 및 피드백을 통한 실내공기케어 습관과 물 음용 습관 등을 형성할 수 있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 단순한 제품 관리가 아닌 실증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며 "스마트 라이프 케어 실현으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