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새벽 2시의 데이트 사진에도 `부인`…주선자는 고아라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사진 설명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심야 데이트 `더팩트 제공`)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손호준과 배우 김소은이 심야 데이트를 즐긴 현장 사진에도 양측 모두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다.
손호준 측 관계자는 9일 오후 "두 사람이 고아라, 유노윤호가 있는 연예인 모임에서 만나 친해졌다.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김소은 씨가 출연 중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피해가 될까봐 걱정"이라고 밝혔다.
손호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소은의 판타지오 역시 “친한 동료이지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다.
앞서 이날 `더 팩트`는 배우 김소은과 손호준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7일 밤 두 사람이 즐긴 심야 데이트 현장 사진을 보도했다.
더 팩트는 지난 7일 밤 손호준은 자신의 하얀색의 BMW 차를 몰고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향했고, 두 사람은 청담동의 한 프랑스식 와인 레스토랑에 도착했다고 전했다.
이어 손호준과 김소은 두 사람은 사람이 많자 근처에 있는 퓨전 주점으로 이동해 3시간 정도 머물렀다. 이후 다음 날 오전 1시 20분쯤 두 사람은 대리 기사를 불렀고, 손호준의 집으로 함께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응답하라 1994`에서 구수한 사투리와 훈훈한 외모로 얼굴을 알린 손호준은 tvN ‘삼시세끼-어촌편’과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 떠오르는 예능 스타로 맹활약하고 있다.
김소은 역시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