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 내추럴한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매력 폭발'

입력 2015-02-09 18:06  

`킬미, 힐미` 지성, 내추럴한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매력 폭발`




MBC 드라마 ‘킬미, 힐미’ 배우 지성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킬미, 힐미’ 지성의 생생한 비하인드 컷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격에 따라 천차만별 비주얼을 한 지성이 극 중 상황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빚어내며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촬영 중 문득 문득 튀어나오는 의외의 숨겨진 모습들이 여성 팬들의 마음을 한없이 자극해 지성앓이를 급격히 가동시키고 있다.


먼저 드라마 속에서 매사 진지한 성격의 차도현을 연기하던 지성의 ‘기습 귀요미 표정 퍼레이드’가 시선을 잡아끌었다. NG가 나자 멍한 눈빛을 한 채, 입에 공기를 한껏 넣고 입술을 `뿌`하고 내밀며, 강아지 같은 귀여움을 발산했다.


또 황정음과 상담을 하는 장면에서는 갑자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크게 벌린 채 놀란 감정을 과장해서 표현하기도 했다. 주스를 마시는 순간조차 은근한 남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자연스러운 미남 웃음을 지어보이는 등 지성은 종잡을 수 없는 매력으로 현장을 연신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


그런가하면 지성이 깜찍한 토끼 잠옷을 입고 17살 여고생 요나로 변신했을 당시 모습들도 눈에 띄었다. 극 중 하이톤으로 정신없이 사고를 치고 다니던 모습들과는 달리,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대본에 시선을 고정하고, 촬영 후 세심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모습에서 진중한 열정이 드러났다. 이와 더불어 뜨거운 화제몰이를 했던 ‘요나 틴트’를 입술에 바르는 모습에서는 요조숙녀 같은 새침함까지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 측은 “‘킬미, 힐미’ 속 7중 인격과 더불어 현장에서 지성이 보여주는 여러 가지 모습에 스태프들도 ‘지성앓이’에 푹 빠져 있는 상황”이라며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지성의 마인드가 현장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지성은 ‘킬미, 힐미’에서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뚜렷한 개성으로 중무장한 다양한 인격을 신들린 ‘빙의 연기’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성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지성, 귀여워” “‘킬미, 힐미’ 지성, 잘생겼다” “‘킬미, 힐미’ 지성, 요나일 때 모습 너무 웃긴다” “‘킬미, 힐미’ 지성, 요새 지성앓이에 빠져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