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가요계의 유망주로 한 몸에 시선을 받고 있는 걸그룹 베리굿의 두 번째 타이틀곡 `요즘 너 때문에 난`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요즘 너 때문에 난`을 발매,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베리굿은 태국 파타야에서 해외 올로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면서 신인으로 컴백 최고의 스케일과 물량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베리굿만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하얀색 러블리한 원피스를 입은 베리굿 멤버들이 청순한 매력과 신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수영장신에서는 상큼 발랄한 나시티를 입은 고운과 다예, 비키니를 입고 청순함과 동시에 성숙미를 뽐내고 있는 태하, 서율의 모습과 고혹적이고 순수한 모습의 세형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베리굿 멤버 각각의 매력이 나타나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앨범 발매 직후 음악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베리굿 돌풍을 예고했다.
두 번째 앨범 `요즘 너 때문에 난`은 첫사랑에 설레는 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와 피아노 선율, 경쾌한 신스와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캔디팝 장르로 베리굿만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네티즌들은 "정말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인다", "베리굿 멤버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이런 여자친구 어디 없는건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9일 앨범을 발매한 베리굿은 10일 SBS MTV `더쇼`에서 첫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